top of page
  • 제이드박

부산 동래구 마사지 TOP3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제이드박 블로그입니다~ 날씨는 점점 따뜻해지는데 이상하게 몸이 찌뿌둥하다면 오늘 제가 추천해드리는 부산 동래구 마사지 top3 매장을 방문해서 릴렉싱 해보시는걸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몸이 계속해서 경직되어 있다면 근육이 수축하고 또 혈액이 잘 돌지 않으며 계속해서 점점 더 몸이 긴장을 하는데요. 그러다보면 체력적으로도 많이 부담을 가지시기에 편안하게 이완시켜주시는 시간이 필요로 하기 때문이에요! 그럼 TOP3 알아볼까요?






1.(사직) 롱타이




롱타이는 사직역에서 도보로 10분 내외라서 근처에 사직구장을 방문하셨다가 오시는 고객님들도 상당히 많은데요. 청결한 내부에다가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그리고 새벽 5시까지 운영하는 폭넓은 운영시간으로 많은분들께서 부담스럽지 않게 찾아주세요.


새벽 2시 이후에 120분 코스를 진행하신다면 무료 수면도 가능해 애매한 시간대로 걱정되시는분들은 함께 이용하시면 상당히 편리합니다.


건물 옆쪽에 무료로 주차가 가능하니 차량을 가지고 방문하셔도 괜찮습니다. 타이와 아로마를 기본으로 진행하고 피부가 많이 건조하시거나 오일을 선호하지 않으신다면 크림관리를 진행하실 수 있어서 선택의 폭이 넓습니다.





2.(부산온천) 린테라피




미남역,동래역,동륜역 이렇게 3개의 역 가운데에 위치하고 잇어서 어디에서든 도보로 10분정도의 거리에 있는 온천 린테라피는 오전 10시부터 연중무휴로 영업을 진행합니다.


들어서자마자 고급 에스테틱에 방문한듯한 럭셔리한 인테리어에 놀라시는분들이 많으신데 관리사님과 실장님의 친절함 그리고 확실한 매뉴얼 응대에 더 만족하실거에요.


내부에 샤워실,화장실 그리고 흡연실까지 완비가 되어있어서 매장 밖으로 나가야할 필요가 전혀 없습니다. 타이와 오일 두가지를 진행하며 60분, 90분, 120분 관리시간을 선택하실 수 있어서 좋습니다.


장시간 관리를 하는곳이 많지 않은데 이곳은 120분 관리가 있어서 제대로된 릴렉싱이 필요하시다면 부산 동래구 마사지 top3중에서 린테라피를 추천드리겠습니다.





3.(안락역) 제이웰바디케어




안락역 3번출구나 1번출구로 나와서 도보로 10분이 채 걸리지않는 제이웰바디케어는 큰길가 사거리에 위치해있어서 접근이 쉽습니다. 건물 뒤쪽에 지상주차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 오전 10시 30분부터 새벽 5시까지 운영시간이 넓습니다.


또한 이곳은 최고의 시설로도 유명한데요. 한국인 여성관리사분, 남성관리사분이 계시기 때문에 성별에 예민하신분들도 선택해서 관리를 받아보실 수 있는데다가 1인 샤워룸과 스타일러 그리고 환기시설등 완벽하게 갖추어져 있습니다.


관리도 여러 가지인데 스포츠와 아로마는 기본으로 진행하고 집중관리라던지 두피, 얼굴, 그리고 풋케어까지 모두 선택해서 진행해보실 수 있습니다.




소개해드린 부산 동래구 마사지 top3 매장들은 모두 만족도가 상당히 높고 컴플레인이 없으며 재방문률이 높은곳이니 믿고 방문하셔도 좋습니다. 오랜 피로를 풀 수 있는곳을 찾으신다면

자신있게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